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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포함)

슈프라이즈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플래튼(FLATTEN)(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운영, 제공하는 슈프라이즈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 법령과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침 등의 상관례에 의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제공하는 슈프라이즈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회원정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등록한 정보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 외에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등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기간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밝히지 않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제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의 해석)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이하 "약관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이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14세 미만 아동이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4.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본 약관 또는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 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8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하단 탈퇴문의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 9조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23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 등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3. "회원"이 공개한 "게시물"은 "서비스"를 통해 전체 “회원”, 관련 제반 서비스에 공유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서비스”의 홍보, 안내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내용)

1. 정보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발매정보와 “회원”에 대한 응모정보, 회원정보 등 “회원”의 기록을 모아 각 “회원”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기타 정보 서비스 홈페이지 이외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에게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정보서비스, 커뮤니티등의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제한, 변경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 인터넷 등에 사전 공지하거나 제23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 합니다. 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2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은 저작권 관련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만 합니다. 만약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이 제 3자의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 당사자에게 있으며, 이와 관련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각종 게시물을 판촉, 홍보 등의 목적으로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것 외에도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범위에서 타 사이트에 복제, 배포, 전송, 전시할 수 있으며, 본질적인 내용에 변경을 가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정, 편집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 13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전자상거래법",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전자상거래법",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4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함에 사용되는 보안 기술이나 소프트웨어에 대해 “회원”은 회피 또는 변경하려 시도를 하여서는 안되며, “서비스” 및 이에 필요한 기술 또는 소프트웨어를 부정 사용 및 타인이 그렇게 하는 것을 조장하는 행위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그와 같은 행위를 하는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1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정보도용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련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이용계약 체결 과정에서 가입신청자의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제 1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메모 및 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부적절 행위)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선량한 “회원”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본 약관에서 명시한 사항들과 관련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 원칙을 위반하는 부적절 행위를 행한 “회원”에게 “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제재를 가할 수 있으며, 민형사상의 책임까지 물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부적절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없이 해당 "회원" 이 등록한 내용을 삭제조치하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허위정보 등록 과대,과장 광고 (스팸성 홍보글, 도배행위 등) "회사"의 승인을 구하지 않은 상업성 광고 (개인사업자,법인의 자사홍보등)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시스템의 오류를 회사에 알리지않고 해당 오류를 이용해 이득을 취하는 행위(동일 전화번호로 인증을 반복하여 포인트를 취하는 행위 등) 타인의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을 도용하거나 허위로 이메일을 기재하여 이득을 취하는 행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20조 (미성년자의 청약철회 및 환불에 관한 사항)

"회원"이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유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회사의 면책 등)

1. “회사”는 “회원”들에게 온라인 발매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서비스”의 내용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인터넷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원” 상태 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회사”는 적법한 권리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는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에서 제공한 이용약관 및 개별약관의 변경, 공지사항 등의 주시의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회원”의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기타)

1. 본 약관에 대해서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고, 대한민국 법원이 관할권을 갖는 것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고객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공고일자: 2020년 6월 10일
시행일자: 2020년 6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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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프라이즈”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 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SSL) 등을 통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는 복호화 불가능하도록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관리되고 있습니다. 2)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SSL)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4)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이나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연락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이름 : 이호준 · 직위 : 대표 · 메일: ceo@shoeprize.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http://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8.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개정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공고일자 : 2020년 6월 10일
시행일자 : 2020년 6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