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나 눈이 오나 ‘슈 커버’로 걱정 끝 (feat. 오프화이트)

김지연 에디터 ∙ 읽음 1,349 ∙ 2020.11.20
오나 눈이 오나 ‘슈 커버’로 걱정 끝 (feat. 오프화이트)
핸드폰에는 케이스, 차량은 덮개, 베개는 커버 등 우리는 외부의 충격 혹은 연식에 의한 노화 등의 이유로부터 본체를 지켜내기 위해 보호 수단을 이용하곤 합니다.
스니커즈 역시! 인데요
우리는 한정판 신발을 보다 오래 신고 최대한의 퀄리티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슈구 / 슈레이스 / 슈 커버 등으로 관리를 합니다.
루이비통을 예로 들자면 오직 1켤레만 보관할 수 있는 스니커 박스를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ex) 슈케이스?
박스 안에 어떤 제품이 담겼는 지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퍼스펙스 여닫이 문이 있고 스니커와 관련한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공간까지 생각했네요.
수직으로 쌓거나 수평으로 여러 개를 나열하는 방식을 통해 신발 수납장으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오로지 스니커를 위한 공간으로 보여지네요 😺
이렇듯 신발 관리의 방법들은 제각각 다양한데 오늘은 앞서 보여드린 슈케이스의 경우가 아닌 오프 화이트 에서 최근 출시한 ‘슈 커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Off White Shoe Cover
반투명 소재의 특수 고무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오프 화이트의 실리콘 슈 커버는 신발을 수분과 각종 먼지로부터 보호해주는 동시에 반투명 이기 때문에 안에 신고 있는 스니커가 어떤 모델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거의 모든 종류의 신발을 담을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크기로 제작 됐기 때문에 사이즈나 쉐잎의 제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불루 컬러의 오프 화이트 시그니처 로고가 커버 위로 보이고 3가지의 그래픽은 심심함을 덜어주는 것 같습니다.
지금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한 가격은 85달러로 한화 약 10만원에 이릅니다. 가격은 😅
물로 부터 완벽하게 방수하고 있는 모습이 안심이 갑니다!
사계절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다는게 크나큰 메리트로 다가와지네요.. 🌿☀️🍁☃️
스니커를 사랑하는 우리에게야말로 필수품인 슈 커버!
비 오는 날, 눈 오는 날 조던을 비롯한 소듕한 우리의 신발들, 날씨 따라 강제 수납 당하기 마련이셨죠?
이제는 슈 커버로 걱정 없으시길 😎